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유빈 탁구 동메달 확보, 키, 프로필 알아보기

728x90
반응형
728x170

신유빈

 

드디어 삐약이 신유빈 선수가 승리를 하면서 동메달을 확보했습니다.

신유빈이 전즈여우를 꺾고 동메달을 확보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유빈 선수 인스타그램을 보시고 싶으시면 아래를 탭하시면 바로가실수 있습니다.

 

 

 

신유빈 탁구 동메달 확보

 

 

신유빈은 탁구 여자 단식 8강전에서 타이완의 전즈여우에게 4-1로 승리하며 동메달을 따냈습니다. 이로써 신유빈은 국제 종합대회에서 단식 메달을 따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 되었습니다.

 

 

 


신유빈은 30일 중국 항저우의 궁수 캐널 스포츠파크 체육관에서 열린 대회 탁구 여자 단식 8강전에서 대만의 전즈여우(48위)에게 4-1(6-11 11-9 11-7 11-7 11-3)로 승리했습니다.

이로써 신유빈은 동메달을 확보했는데요. 아시안게임 탁구에서는 3위 결정전 없이 준결승 패배자 모두에게 동메달을 수여 합니다.

 

 

 



준결승, 결승 예상



신유빈의 다음 상대는 세계 최강자로 불리는 쑨잉사 (1위·중국)입니다. 쑨잉사는 무실게임 행진을 벌이며 강력한 경기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신유빈과 쑨잉사는 지금까지 4차례 맞대결을 펼쳤으며, 쑨잉사가 전승을 거뒀습니다. 이 4경기에서 신유빈은 쑨잉사로부터 단 한 게임도 따내지 못하고 거듭 영패했습니다.

신유빈은 쑨잉사와의 결승 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쑨잉사는 잘 안 진다. 그래도 한번만 넘어보자"라고 말했습니다. 신유빈은 쑨잉사를 남어선다면 결승에서 하야타 히나 (9위)-왕이디 (4위) 경기 승자와 금메달을 놓고 다투게 될 것입니다.

 

 

 

 

신유빈 프로필

 

 

신유빈은 대한민국의 탁구 선수로, 2004년 7월 5일에 경기도 수원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탁구 신동으로 불리며, 2019년에는 역대 최연소인 15세의 나이로 국가대표로 발탁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도쿄 올림픽에 참가하여 여자 단식과 단체전에 출전했으며, 2023년에는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전지희와 함께 은메달을 획득했습니다. 

 

 

 

현재 세계랭킹은 9위이며, 대한항공 여자탁구단과 일본의 규슈 아스티다 팀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그의 키는 169cm이고, 가족은 아버지 신수현, 어머니 홍미선, 언니 신수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탁구 활동과 일상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조금더 힘내서 금메달이라는 좋은 성적 거둘수 있게 개인적으로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