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아♥용준형, 독특한 웨딩 화보로 전한 힙한 결혼 소식

728x90
반응형
728x170

 

 

현아♥용준형, 독특한 웨딩 화보로 전한 힙한 결혼 소식

 

 

오늘은 결혼을 한 달 앞둔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 화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두 사람은 그들만의 독특하고 힙한 스타일로 웨딩 화보를 촬영했는데요, 기존의 웨딩 화보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가득 담아냈다고 해요. 어떤 모습일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일,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웨딩 화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화보는 두 사람의 청첩장에 포함된 특별한 사진들로, 그들만의 개성을 잘 표현한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현아는 순백의 미니 드레스에 플랫 슈즈를 매치해 기존의 웨딩룩과는 다른 힙한 스타일을 선보였고, 용준형은 체크무늬 정장으로 매력을 더했습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현아의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통굽 부츠, 망사스타킹, 미니스커트로 파격적인 패션을 연출했으며, 용준형 역시 찢어진 바지와 가죽 재킷을 착용해 둘만의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두 사람은 이러한 힙한 스타일로 전형적인 웨딩 화보의 틀을 깬 모습이었죠.

 

 

 

 

 

 

특히 흰색 의상을 맞춰 입고 손을 잡은 두 사람의 모습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핑크색과 검정색 풍선으로 만든 부케를 들고 있는 모습은 사랑스러우면서도 그들만의 개성을 잘 드러낸 장면이었어요.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0월 11일 서울 삼청각에서 가까운 가족들과 지인들만 모시고 비공개 야외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과 더불어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가 되네요!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