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김선호의 파격 변신! 액션 느와르 영화 귀공자 리뷰

니즈니즈200 2024. 2. 11. 17:48
728x90
반응형
728x170

 

영화 귀공자 리뷰

 

설 연휴 특선영화로 김선호 주연의 귀공자가 방송되었는데요. 귀공자는 박훈정 감독이 연출하고 김선호, 강태주, 김강우, 고아라 등이 출연한 액션 느와르 영화로, 필리핀에서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며 병든 어머니와 살아가는 복싱 선수 마르코의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가 나타나 그를 추격하기 시작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 영화는 쫓고 쫓기는 스릴 만점의 추격전과 예측불가능한 반전,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연기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김선호가 스크린 데뷔작으로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영화 귀공자의 줄거리, 결말, 반전, 관람평, 출연진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귀공자의 줄거리

 

 

“난 단 한번도 타겟을 놓쳐 본 적이 없거든”

필리핀에서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며 병든 어머니와 살아가는 복싱 선수 ‘마르코’. 어머니의 수술비 마련을 위해 평생 본 적 없는 아버지를 만나러 한국으로 향하던 그의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가 나타나 그를 추격하기 시작합니다.

‘마르코’ 주위를 쑥대밭으로 만들며 숨통을 조여 오는 ‘귀공자’를 필두로, ‘마르코’를 집요하게 추격하는 재벌 2세 ‘한이사’, 필리핀에 이어 한국에서 우연히 ‘마르코’와 재회한 미스터리한 인물 ‘윤주’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은 단 하나의 타겟을 쫓아 모여들고, 그 무엇도 예측할 수 없는 혼란과 광기 속 ‘마르코’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영화 귀공자의 결말과 반전

 

 

한 이사는 새엄마인 장여사와 그녀의 딸 가영에게 아버지의 유산을 모두 빼앗길 위기에 놓이게 되자 아버지에게 심장이식 수술을 하여 아버지를 살려내기 위해 혼외자인 코피노 한을 찾았음이 밝혀집니다. 한편, 가영 역시 아버지가 살아나면 유산 분배가 다시 이뤄질 수 있기에 윤주를 고용해 한을 제거하려 했음이 드러나고, 윤주는 이 사실을 한에게 알려준 뒤 그를 죽이려 하지만 귀공자가 나타나 윤주를 죽이며 한은 살아남게 됩니다.

 

그사이 한은 한이사의 부하들에게 끌려가게 되고 꼼짝없이 심장이식 수술을 위한 수술대에 오르지만 의료진으로 위장한 귀공자가 이번에도 나타나 한의 목숨을 구하게 되는데요. 비상상황에 한이사는 부하들을 잔뜩 이끌고 수술실로 들이닥치고 대치상황에 놓이게 된 귀공자는 한에게 총구를 들이대며 그의 몸값으로 천만 달러를 요구합니다. 어쩔수 없이 한이사는 귀공자에게 천만 달러를 송금하고 한을 다시 수술실로 데려가려 하지만 귀공자는 한이사와 부하들을 모두 제압하며 한을 구해냅니다.

 

시간이 흐르고… 한이사로부터 뜯어낸 돈으로 김선생은 필리핀에 코피노들을 위한 센터를 설립합니다. 한의 엄마는 큰 병원으로 옮겨져 무사히 수술을 마칩니다. 엄마 곁을 지키는 한 앞에 귀공자가 나타나고 죽을 날이 얼마 남지 않은 줄 알았던 귀공자의 건강상태가 정상임이 밝혀지며 영화는 마무리됩니다.

 

 

관람평과 후기

 

 

영화 귀공자는 박훈정 감독의 액션 느와르 작품으로, 필리핀에서 살아가는 복싱 선수 마르코와 그를 쫓는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영화는 쫓고 쫓기는 스릴 만점의 추격전과 예측불가능한 반전, 그리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연기로 숨 막히는 긴장감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특히, 김선호가 스크린 데뷔작으로서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김선호의 능글맞은 표정과 대사로 배역을 찰떡같이 소화한 김선호가 단연 눈에 띕니다. 귀공자라는 이름과 달리 냉혹하고 잔혹한 킬러로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마르코를 쫓는 이유와 그의 정체를 알 수 없게 만들어 영화의 극적인 흥미를 유발합니다. 김선호의 연기력은 이 영화의 가장 큰 볼거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통해 액션과 느와르의 장르적인 매력을 잘 살려냅니다. 필리핀의 거리와 한국의 고속도로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총격전과 차량 추격전은 영화의 긴장감을 높여주며, 마르코와 귀공자의 대결은 영화의 클라이맥스를 이끌어냅니다. 영화는 액션 장면을 통해 각 캐릭터의 성격과 목적을 드러내며, 영화의 전개를 더욱 풍부하게 만듭니다.

 

 

영화는 예측불가능한 반전을 통해 영화의 깊이와 감동을 더해줍니다. 영화 후반부에서는 마르코와 귀공자의 관계와 정체,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다른 인물들의 음모와 비밀이 하나씩 밝혀지며, 영화의 진실이 드러납니다. 영화는 이러한 반전을 통해 영화의 메시지와 주제를 강조하며, 관객들에게 놀라움과 충격을 안겨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영화 귀공자는 김선호의 파격 변신과 액션 느와르의 장르적인 매력, 그리고 예측불가능한 반전을 통해 관객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박훈정 감독의 작품으로서는 기대치에 비해 조금 아쉬운 영화이지만, 김선호의 연기와 액션 느와르의 재미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는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