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기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출연배우 그리고 시청률
악인전기
최근 방영을 시작한 신하균, 김영광 주연의 악인전기가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악인전기 줄거리 및 결말, 등장인물, 출연배우 그리고 시청률까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인전기 영상 바로가기
악인전기 줄거리 및 결말
악인전기는 2023년 10월 14일부터 2023년 11월 12일까지 방송 중인 Genie TV, ENA에서 토요일과 일요일에 방영되는 범죄 누아르 드라마입니다, 이 작품은 절대 악인을 만난 생계형 변호사가 엘리트 악인으로 변모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드라마 결말
드라마 '악인전기’의 결말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에피소드에서는 한동수(신하균 분)와 한범재(신재하 분)가 범죄조직 2인자 서도영(김영광 분)의 살인을 목격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한동수가 건넨 USB를 통해 배신자의 계획을 알게 된 서도영은 무사할 수 있었습니다.
총성에 놀란 한동수와 한범재는 침대 아래로 몸을 숨겼고, 이어 침대 아래를 살피는 서도영의 살벌한 얼굴과 마주치며 ‘섬뜩한 엔딩’을 맞이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이 어떻게 진행될지는 앞으로의 에피소드에서 밝혀질 것으로 보입니다.
등장인물 및 출연진
주요 등장인물
한동수 (신하균 분): 생면부지의 재소자에게 무작정 면회 신청을 해 일을 따내는 생계형 변호사입니다. 평소 이성적이고 합리적이지만 내면에 잠재되어 있는 욕망이 꿈틀거리며 악의 세계에 발을 딛게 됩니다.
서도영 (김영광 분): 한동수의 악인 스위치를 켜는 절대 악인입니다. 서도영은 밟으면 꿈틀거리는 한동수가 재미있는 동시에 한동수의 의외 모습에 흥미를 갖고 새로운 야망을 갖게 됩니다.
그 외 출연 배우
신재하 : 한범재 역 - 한동수의 이복동생이자 사건 브로커
최병모 : 문해준 역
조달환 : 이선교 역
권혁 : 마철진 역
황자능 : 오순경 역
배나라 : 권오재 역
조현우 : 이수호 역
이강지 : 이석 역
이 드라마는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잘 선택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배우들의 연기 열전과 묘한 관계성이 스릴감 있게 그려져 있어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악인전기 시청률
1회: 첫 회 시청률은 **전국 0.284%**를 기록했습니다. 작품의 소재와 잔인성으로 인해 18세 청소년 관람불가작으로 홍보도 많이 이뤄지지 않았지만, 2회가 훨씬 몰입도 있게 진행되었기에 입소문을 타고 시청률이 올라갔습니다.
2회: 두 번째 회 시청률은 **전국 2.6%**를 기록했습니다.
평균 시청률은 대체로 2-3% 정도를 보이고 있으며, 방영시간이 저녁 11시이기 때문에 낮은 시청률의 가장 큰 원인이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는 범죄 누아르 장르로 매력적인 배우들의 연기와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토, 일요일 편성을 경쟁력을 위해 일월드라마로 변경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악인전기’ 21일 방송 예정이던 3회가 22일, 4회가 23일 변경되어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